본문 바로가기
투자여행/한국주식

[공모주] LG 에너지솔루션 얼마 벌었니 (수익 18만원)

by 린고_ 2022. 1. 27.

또 실패했다.

ㅋㅋㅋ
꼭 공모주 상장일만 되면 9시에 누군가 나를 괴롭히고 있다.
화장실로 도망가서 59만원에 팔려고 했는데 어플이 계속 뻑나서 안됨.
KB증권… ㅂㄷㅂㄷ

그 사이에 눈 깜짝하는 새 50만원까지 하락…

50만원에만 팔렸어도 그냥 저냥 만족했을텐데
성격 급한 나는 48.5까지 가서 그냥 냅다 던졌다 ㅋㅋ
휴…

게다가 하필 오늘 회사에서 화딱지 나는 일이 너무 많았다.
사람 때문이면 욕이라도 할텐데 사람이 아니라 시스템이 킹받게 해서 욕할 대상도 없다 (더 화남)



59에 판 사람 있다던데 너무 부럽다.
어쨌든 오늘 오전 내내 극심한 스트레스로
엔솔까지 스트레스 받고싶지 않아서 그냥 던짐.


이 정도면 거의 뭐 저점에 파는 능력이 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카뱅 때도 이랬었지.

남편과 엄마는 50에 팔았다고 한다.
그나마 다행 ㅋㅋ

한 주 가지고 그래도 18만원이나 벌었다 (치킨 9마리)
치킨을 사먹을까 주식을 더 살까?


현엔 공모주나 다시 노려보자. 허허

좋아요, 구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채널 구독👇🏼까지도요❣️

http://pf.kakao.com/_EQUnb

월급쟁이 린고의 머니 파이프라인

금융맹에서 금융베이비로 진화하는 중인 30대 월급쟁이입니다.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