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여행/코인투자

[코인] 스테이킹 이자 최대 12% 크립토닷컴 계정 만들기 (레퍼럴코드 6pct4uksms 넣고 $25 받으세요)

by 린고_ 2022. 1. 9.
반응형

바이낸스에 이어 크립토닷컴 계정 생성.


스테이킹을 위한 거래소를 하나 더 뚫었다.
크립토닷컴이라는 거래소.
바이낸스 BNB처럼 CRO라는 자체 코인이 있다.
현재 시총이 13.83조로, 전체 17위이며(22.01.09 기준),
거래소 코인으로만 한정하면 2위. (아마 1위는 BNB?)

나름 안전하게 비트코인을 스테이킹 할 수 있고, 이율도 3개월 기준 4.5%~ 인 것 같다.
크립토닷컴은 비자 연계 카드 발급도 되고, 예치 금액과 몇가지 미션들을 수행하면 스테이킹 이자를 더 준다.
지금은 신용카드로 사용하는 게 막혔다고 하는 것 같은데… 알아봐야겠다.

어쨌든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의 종류는 아래와 같고, 종류에 따라 캐쉬백과 스테이킹 이자가 다르다.


그런데 이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Ruby Steel 카드의 경우 $500 SGD, 현재(22.01.09) 기준 환율로 한화 45만원 정도의 CRO 코인을 180 일 예치한 후에 발급받을 수 있다.
Jade green/Royal Indigo 카드의 경우 $5,000 SGD, 현재(22.01.09) 기준 환율로 한화 450만원 정도.
Icy white/Rose gold 카드의 경우 $50,000 SGD, 현재(22.01.09) 기준 환율로 한화 4,500만원 정도.
Obsidian 카드의 경우 $500,000 SGD, 현재(22.01.09) 기준 환율로 한화 45,000만원 정도의 CRO를 180일 예치해야 한다.

각 카드별로 스테이킹 이자가 다르다.
아래를 참고하면 Ruby Steel 이하의 경우는 비트코인의 경우 3개월간 4.5%,
Jade green/Royal Indigo 이상의 경우는 비트코인의 경우 3개월간 6.5%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코인의 종류에 따라 12.5%까지도 가능.


그리고 주 단위로 해당 코인으로 이자가 지갑으로 꽂힌다고 한다.
카드 발급은 생각을 해보고… 스테이킹은 다음주에 한번 실행해보는 걸로…

그럼 계정 만드는 법.

혹시 크립토닷컴 계정 만드실 분들은 레퍼럴코드(추천코드) 넣으시면 $25을 바로 줍니다.
(자동으로 CRO수량으로 바뀌어 지갑으로 들어옴)

레퍼럴코드: 6pct4uksms


아니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Use my referral link https://crypto.com/app/6pct4uksms to sign up for Crypto.com and we both get $25 USD :)

 

https://get.mona.co/nrQwzMbPCmb

get.mona.co


https://platinum.crypto.com/r/6pct4uksms

 

https://get.mona.co/nrQwzMbPCmb

get.mona.co


링크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email 주소를 넣은 후 로봇이 아니라는 인증만 하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넣고 인증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고, 어플을 다운받으면 다음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본인 인증을 꼭 해야 거래를 할 수 있다.
처음 바이낸스 계정 만들 때는 정체모를(?) 사이트에 내 개인정보를 넣는 게 의심스러웠는데, 은행과도 같다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United States가 디폴트 값으로 들어가있다.
Change country를 눌러서 South Korea로 꼭 바꿔줘야 한다.


나는 안내를 제대로 읽지도 않고 바로 Driver’s license 버튼을 눌러서 신분증을 찍고 셀피까지 보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이 신분증이 유효하지 않아서 등록이 지연되고 있으니 재제출하라는 메일이 날라왔다.


아래 노트를 읽어보면 ‘영어’로 된 신분증만 유효하다고…
한글로 된 신분증을 찍어 보냈으니 당연히 안 되지.
그래서 다시 여권을 찍어보내고 기다렸는데 신원에 문제가 있었는지 이상한 메일이 날라왔다.
아래 포스팅 참조👇🏼

[코인] 크립토닷컴 신원 증명 실패 후 재도전 (PEP 아님을 증명) - https://babyinvestor.tistory.com/m/35

 

[코인] 크립토닷컴 신원 증명 실패 후 재도전 (PEP 아님을 증명)

PEP가 뭐야? 구글링해봐도 국내에 나같은 케이스는 없는 것 같아서 기록삼아 +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기록해본다. 코인을 공부하고 나서 여러 거래소 + 지갑들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바이

babyinvestor.tistory.com


다들 코인투자로 부자됩시다!





 

댓글